[명예기자] 울산 남구 야경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feat. 울산문화예술회관&울산교)

Voiced by Amazon Polly

남구 명예기자 김시훤

울산광역시 남구의 야경 명소는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랜드 휠, 디자인거리, 남구청 앞 등 저도 생각나는 여러 곳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 이번에는 항상 매년 울산 남구의 야경 명소를 담당하고 있는 울산문화예술회관과 울산교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아직 2023년이라서 야외 등불 꽃 그림전이 진행 중으로 아름다운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조명과 함꼐 야경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창작지원 

야외 등불 꽃 그림전은

2023년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25일간 야외전시장 일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참여작가로는 운정 공태영, 송내 김금수, 가당 김금자님 등 50명의 작가가 참여한 대형 프로젝트였습니다.

50여명의 작품이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조명과 어우러지며 울산 남구의 야경을 대표하고 있었습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조명부분 중 올해의 최고 절정을 이루고 있는 트리입니다.

올해는 특히 울산문화예술회관 앞 조명에 성탄절을 기념하여 여러단체에서 특별히 준비하여 더욱 빛이 많이 나고 있었습니다.

그 성탄절을 기념하는 특별한 빛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서문주차장을 가는 길을 지나 KBS홀 앞으로 우리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정말 성탄절을 축하하는 기념적인 조명으로 여러 형상까지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KBS홀 앞을 꾸미는 대형 트리들은 성탄절 뿐 만 아니라 2024년 새해를 맞이해 기념하는 트리 또한 전시하여 조명을 더욱 특별히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지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2024년 갑진년 새해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