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가 지나가고 갑자기 훅 더워진 찜통더위인 여름이 돌아왔네요.
장마 기간에는 습해서 더웠지만 이젠 햇빛까지 쨍쨍하니 날이 너무나 더운데 이번 주와 다음 주부터는 초등학교부터 방학이 시작이 되는 여름방학기간이죠~!
올여름방학은 뭘 하면서 놀아줘야 하나? 고민이 필요 없어서 너무나 좋은 울산 남구 강변공원 물놀이장입니다!
강변공원 물놀이장
6월 22일 ~ 8월 18일 월요일 휴장
10시 ~ 17시까지 무료 운영
7월 21일까지는 하이 시즌으로 비가 오지 않는 주말에만 운영을 하였다면 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매주 월요일 빼고는 매일 운영을 하는데요.
날이 더우면 언제든지 물놀이를 즐기러 방문을 할 수 있는 여기는 울산 남구 강변공원 물놀이장이랍니다!
울산 남구 강변공원은 삼신초등학교 근처 우성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공원 주차장은 따로 마련이 되어있지 않으나 공원 주변 거주자 우선 주차공간이 마련이 되어있는 곳입니다.
불법 주정차도 많은 곳이라서 교통단속차량도 많이 다니는 곳이니 주차는 주차구역에만 주차를 하고 방문을 하시면 된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곳인 만큼 곳곳에 보호자들이 앉아서 쉴 쉬 있도록 그늘막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예전처럼 오픈런을 해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 불상사 없이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도 자리 펴놓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오랜만에 비가 그치고 날이 쨍쨍한 주말이다 보니 물놀이장을 찾아온 아이들이 참 많았던 날이었답니다~
수심이 낮은 곳이다 보니 이제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부터 중고딩들까지 다양하게 물놀이장을 즐기러 방문을 하였는데요.
무조건 수영복을 입고 와야 하는 규정이 있지 않아서 지나가다가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까지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탈의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수영 후에 옷을 갈아입고 갈 수도 있는 곳이며 공원 화장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물놀이장을 즐기기 참으로 쾌적한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시원한 물폭포를 맞으려고 옹기종기 앉아있는 아이들부터 여러 놀이시설을 즐기면서 물놀이장을 이용을 하다 보면 금세 이용 시간이 지나가는데 45분 운영 15분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근처에는 카페, 편의점, 치킨집, 식당, 빵집 등이 있어서 간식거리나 점심 식사류를 쉽게 구입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밥 먹으면서 놀기도 좋습니다.
수영복만 입고 돗자리만 챙겨서 몸 가볍게 물놀이를 즐기러 가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분수대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물놀이장에 분수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여기저기에서 놀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무료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 곳곳에 안전요원분들이 위치를 하고 있어서 안전하게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울산 남구 강변공원 물놀이장은 23일부터 우천시와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상시 오픈을 한답니다!!